매일미사

우리들의 묵상/체험

제목 21 01 12 화 평화방송 미사 양쪽 귀의 청력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빛의 생명을 주어 침 눈물 산소를 귀 안에 보내주고 신경계 다스린 후 새 생명 줌
작성자한영구 쪽지 캡슐 작성일2021-07-01 조회수8,453 추천수0 반대(1) 신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오늘 1월 12일 화요일 연중 1주간 평화방송 오전 11시 45분을 선택하여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 전에 저의 컴퓨터에 기록되어 있는 기도 글을 외장 하드로 옮기는 작업을 하였으나 시간 낭비만 하고 하나도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미사 전에 거실에 나가 아랫배에 힘을 주어 목구멍으로 가스를 토해내자, 오늘 마우스를 많이 쓰는 컴퓨터 작업을 하여서 그런지 가스가 많이 나오고, 하품도 크게 하여주시어 눈꺼풀과 눈알에 눈물이 촉촉이 젖도록 하여주시는 느낌입니다. 침샘에서도 침이 많이 솟아올라 삼키었습니다. 두 번째 시도로 어느 정도 저의 컴퓨터 작업에서 오는 피로와 눈의 건조를 없애주시었다고 생각을 하자 두 번으로 끝내주시었습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저의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경사 끝에 머물러주시면서,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 머물러 만져주시어, 빛의 생명을 아래 머무른 곳과 연결하여주십니다. 이어서 저의 그 두 눈 사이 콧날 경사 뼈의 위치가 약간 위로 올라가는 곳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두정엽 정수리에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저의 양쪽 귀 안에서 내이와 중이의 조직의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어 고막의 안쪽을 울리는 소리가, 오른쪽 귀가 좀 크게 왼쪽 귀는 좀 작게, 움직이는 것도 좀 다르게 움직이어 소리가 다르게 들리게 다스려주십니다. 두 눈 사이 콧날 경사 끝 위치가 아래로 내려와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저의 귀의 청력을 회복시켜주시기 위하여 다스려주신다고 느낍니다.

두 눈 사이 콧날 경사 끝의 위치를 옮겨가시면서, 침과 눈물을 분비하여 귀 안으로 보내주시고, 산소도 혈관 안으로 흘러들어, 귀 안 그 조직의 기관에 혈관 안으로 흘러 들어가게 하여주시고, 산소가 유스타키오관으로도 흘러 들어가게 하여주시어 귀안에서 산소가 울리는 윙윙 소리가 들립니다. 양쪽 귀의 청력 회복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다스려주신다고 느낍니다.

이어서 예물 준비 기도에서부터 다시 그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뼈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아래로 빛의 생명을 아래 양쪽 경사 끝 뼈에 연결하여주십니다. 귀 안에서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의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어 다스려주시는 것을 마치시고 미사 중에 저의 배에서 가스가 나오게 가스를 토해내게 하여주시었습니다.

그리고‘성체성사 축성 기도’에서는 다시 두 눈 사이 콧날 코뼈 끝에 머물러주시고 두정엽 정수리에 머물러주시어 빛의 생명을 그곳과 연결하여주십니다. 그리고 영성체 기도에서는 두 눈 사이 콧날 경사 뼈에 머물러주시고 두정엽 정수리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십니다. 이어서 저의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주시어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에 그 고동이 퍼져나가 뻐근하고 화끈함을 양쪽 허파 윗부분에서 느낍니다. 새 생명을 주시어 지금까지 귀의 청력 회복을 위하여 귀 안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의 기관 안에 침과 눈물을 가져다주십니다. 신경계에 산소를 공급하여주시어 신경계의 혈관 안을 산소와 피가 각각 순환하여 시신경과 청신경 신경계까지도 다스려주십니다. 귀 안의 청신경에도 산소를 보내주시어 다스려주시었으므로, 마무리로 귀와 관련된 기관에 빛의 생명과 새 생명을 주시어 죄의 상처를 없애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귀와 관련된 장기와 기관들의 죄의 상처를 점진적으로 없애주시어 태초의 생명으로 되돌려주시는 마무리를 하여주십니다.

이어서 저의 전두엽 우뇌 오른쪽 앞이마 살갗 위 오른쪽 거의 오른쪽 끝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왼쪽 아래로 사선으로 내려와 저의 오른쪽 눈꺼풀을 전체를 덮어서 만져주십니다. 과거에도 이처럼 똑같은 방법으로 다스려주신 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저의 오른쪽 눈알 오른쪽 끝 그 부분에 머물러 그쪽 눈꺼풀을 완전히 덮어 만져주십니다. 눈과 관련된 신경을 다스려주시어 시신경을 다스려주시고 또 신경계도 다스려주시어 그 눈꺼풀에 눈물이 항상 잘 머물러 순환하고 눈알에도 눈물이 충분히 흘러 들어가게 하여 오늘 마우스로 컴퓨터 작업을 하면서 안구가 건조한 것을 그렇게 느끼지는 않았으나 안구건조증을 없애주시려고 다스려주신다고 상상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어서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주시면서 아래로 수직으로 거의 직선 비슷하게 내려오시어 저의 오른쪽 콧구멍 끝, 코의 인두 끝 아랫부분 끝까지 머물러 만져주시며 다스려주십니다. 코의 인두에 머물러 만져주시어 침의 물질대사를, 그 코의 인두 뒤에는 눈물주머니와 비루관이 있으므로 눈물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고, 위턱뼈 굴을 열어 나비 굴과 연결하여 나비 굴과 연결된 신경계도 다스려주신다고 느낍니다. 그러자 저의 아랫배에서 가스가 올라왔습니다. 두 번째로 이어서 가스가 올라올 때의 느낌은 저의 대장이 아니고 저의 소장에서 올라온 느낌입니다. 귀에서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눈에 눈꺼풀이 건조하고 눈알이 건조한 것을 치유하여주시자 소장에서 가스가 솟아올라 입으로 토해냈습니다. 이는 신경계를 다스려주시어 교감신경, 부교감신경, 말초신경이 작동하여 이루어진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오늘도 1시간 동안 이처럼 다스려주시었습니다. 1시간 다스려주신 후에도 저의 오른쪽 코의 인두에 계속 머물러주시는 느낌입니다. 그러자 제가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소변 역시 교감신경, 부교감신경, 말초신경이 작동하여 이루어진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도 이처럼 미사 후에 새롭게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그 다스림으로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그리고 성령님께서 다스려주신 생명 지식을 지금은 정확하게 잘 모르더라도 다음에 가르쳐주신다는 그 희망과 이 모두를 우리 주님께 바칩니다. 지금 이 녹음을 위하여 기도를 드릴 때도 허파의 양쪽 두 곳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새 생명을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의 뜻으로 이처럼 성령님께서 새로운 질서에 따라 조화를 이루어 다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느님 뜻의 그 지극하신 사랑으로 이 못난 작은 이를 사랑하여주시어 이처럼 다스려주시니 하느님 뜻의 그 자상하고 세밀하고 빈틈없는 그 완벽한 다스림을 주시는 하느님 뜻의 사랑으로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청각 기본 경로   출처 TeachMe Anatomy

Bony cochlear wall 달팽이 관의 뼈의 벽

Scala vestibuli  전정계(前庭階段), 안뜰계단. 외림프가 차 있는 와우의 부분으로서, 전정에서 시작한다. 나선판 및 와우관에 의해 단른 와우구조와 분리되고 있고, 와우공(孔)에서 고실계(鼓室階)와 연속되어 있다.

Cochlear duct  달팽이관, 와우관(蝸牛管). 와우의 골도내(骨道內)에 있는 나선상으로 배열된 막성(膜性)의 관. 

Tectorial membrane  덮개막, 피개막, 개막(蓋膜). 

Scala tympani  고실계(鼓室階), 고실계단. 외림프가 차 있는 와우(와우)의 부분으로서, 와우공에서 전정계(前庭階)와 연속된다. 나선판 및 와우관에 의해 다른 와우구조와 분리되어 있고, 와우창(蝸牛窓) 근처에서 맹단으로 끝난다.... 

Spiral ganglion  나선신경절(螺旋神經節), 달팽이신경절, 와우(蝸牛)의 나선신경절(螺旋神經節). 

Cochlear branch of N Vlll  달팽이관 가지

Organ of corti  코르티 기관 ((포유동물의 귓속에 있는 달팽이관의 일부))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