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게시판

제목 댓글로 우리 성가대에 성가곡집을 보내주세요 (종료)
작성자이형진 쪽지 캡슐 작성일2022-10-15 조회수1,788 추천수0 반대(0) 신고

 

 

 

한국가톨릭창작합창성가곡집

'나를따라오너라' 가 10월31일 출간 됩니다. 출간에 앞서 예약판매와 '미리 들어보기'가 진행중입니다. 예약판매 이벤트로 '우리 성가대에 성가곡집 보내기'를 진행합니다. 가장 많은 댓글 후원으로 선정된 성가대에서 다음과 같이 '나를따라오너라' 성가곡집을 보내드립니다. 1등 - 나를따라오너라 성가곡집 (성가대 인원수 만큼) 2등 - 나를따라오너라 성가곡집 10권 3등 - 나를따라오너라 성가곡집 10권 1. 아래 링크 동영상에 접속하여 구독과 좋아요를 누른다.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M56sm... 2. 댓글로 가장 기대되는 성가곡과 기대평을 쓰고, 이 성가곡집을 보내고 싶은 성가대를 적는다. 그 뒤에 성가곡 기대평이나 성가대 응원글 남겨주시는 덤은 센스. 예시) 너를보내노라 , 어느교구 무슨성당 무슨무슨성가대, 무슨무슨 성가대 늘 감사합니다. 3. 성가대에 성가곡집을 보내고 싶은 모든 지인에게 이 이벤트를 알린다. 이 이벤트는 2022년 10월 30일 정오까지 진행되며, 1등에 선정된 성가대는 최근 3개월 내에 찍은 사진을 보내주시면 해당 인원수 만큼 성가곡집을 보내드립니다.  

----------------------------------------------------------------

한국가톨릭창작성가곡집

'나를 따라오너라' 예약 판매와 동시에 미리 듣기를 공개합니다. 2022년 10월 31일에 발간 되며 예약구매분도 10월 31일에 발송 됩니다. 예약구매 www.song4god.com 한국가톨릭창작성가곡집을 출판하는 에파타에서 강가을 대건안드레아 김상균 라우렌시오 박하얀 에우세비아 성기영 아가빠 이승희 루시아 이유나 세라피나 이형진 보나벤뚜라 현덕 프란치스코 8분의 작곡가님들께 곡을 의뢰하여 본격적인 창작 성가곡집 출판을 이어갑니다.

연주 : 서울가톨릭싱어즈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태그
COMMENTS※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26/500)
[ Total 27 ] 기도고침 기도지움
등록하기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파일 찾기